[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이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제품을 최근 신규 출시하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했다고 밝혔다.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제품은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고스란히 담아 첫 맛은 달콤하게, 뒷 맛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메리트다. 더불어 냉장고에 보관 후 바로 섭취하거나 얼려서 샤베트처럼 아삭하게 즐길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 슈거 제품이라는 점, 1스틱 당 7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라는 점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오염 및 품질 변화 우려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며 “간편한 젤리 제품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젠은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제품 신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영세일 기간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기존 소비자가 2만1,000원에서 최대 할인 43%로 1만1,88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