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선생님과 맞춤형 온라인 교육, 더블티 초등영어

이선용 / 2021-09-29 10:00:00

참된 [196회차] - 공무원수험신문-더블티-29일_오전10시_예약송출 .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코로나 팬데믹으로 대부분의 초·중·고등학교가 원격 수업으로 전환하면서 온라인 수업이 교육의 ‘뉴노멀’로 급부상했다. 온라인 수업을 강의를 단순히 녹화·재생하는 것에 불과하다고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더블티 초등영어는 온라인 수업이 가진 무궁무진한 활용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화상영어 전문기업인 ㈜이앤오즈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블티 초등영어’는 비대면 시대 온라인 강의의 발전 가능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두 명의 선생님과 함께 학생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과목, 원하는 수업 스타일로 1:1 쌍방향 수업을 하는 '더블티 초등영어'는 개인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영어 교육의 어려움을 연구하여 다양하고 체계화 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수업하는 한국인 선생님과 생생한 현지 영어 발음과 언어 그 이상의 문화 체험이 가능한 글로벌 선생님 두 명의 선생님이 준비되어 있다. 이는 기존 원어민 화상 수업의 부족한 점과 오프라인 학원 수업의 부족한 점을 분석하여 보완한 노하우로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블티 초등영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역별 학습 콘텐츠는 파닉스·스피킹·그래머·스토리북 리딩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해당 수업은 1:1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되며, 담임 교사의 실시간 피드백은 물론 주간/월간으로 온라인 학습 성취 리포트 또한 제공된다.

 

현재 ‘더블티 초등영어’는 이달 30일까지 가을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더블티 초등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