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04년부터 검정고시 강의 및 교재를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2004년 주위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교재 및 강의를 지원해 오던 활동을 정례화해 보다 체계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2009년부터 법무부, 소년보호협회,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이를 통해 학교 밖 청소년과 보호관찰 청소년 등에게 본격적으로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21년 3월,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4억 5천 3백만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기증하며 최근까지 꾸준한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총 6천500명 이상의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강의 및 교재를 지원하는 성과를 올렸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교육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이야말로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활동 중 하나”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장학재단을 운영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매월 100포대의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대한 정보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