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역이웃들의 교육 소외 해소를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듀윌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 아래,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활발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오랜 기간 지역사회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나눔을 실천해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에듀윌은 창립 이래 교육기업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을 펼치며 어려운 사정으로 꿈을 포기해야만 했던 지역 이웃들의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기 힘들어 하는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진학 또는 취업을 꿈꾸는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임직원 나눔펀드 등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 CSR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2020년 한 해 동안에도 법무부 산하 전국 보호관찰소 및 구로경찰서와 함께 학교밖 청소년을 위해 에듀윌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기증했으며, 에듀윌 장학재단 11기 장학생도 선발했다.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기부금을 조성한 나눔펀드로 새학기 교육 물품 지원, 여성·노인들을 위한 교육 사업 지원을 진행하기도 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21년 한 해에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이웃들의 꿈 실현을 위한 밑거름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 외에도 사랑의 쌀 나눔, 각종 봉사 활동 등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