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무드는 주변 지역 상권과 모든 고객들에게 코로나19 발생이후로 1년간 지속적으로 나눔을 펼치고 있다. 짐무드는 KF-94마스크를 무료 나눔을 하고 있으며 마스크 대란이 일어난 시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나누고 있다.
짐무드는 무료체험수업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이 아닌 누구나 무료체험 수업을 제공받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노력을 하며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을 경험하게 하라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모든 고객의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책임지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코로나19 종식까지 kf-94 마스크 무료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알려 화제이다.
단순 홍보성 이벤트라고 보기 어려운 마스크 나눔을 진행하는 짐무드의 행보는 코로나19 종식까지 최선을 다해 이어질 것으로 밝히며 주변지역 상권과 모든 고객들이 힘든시기를 다 같이 힘내서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무료나눔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안심하고 운동하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바이러스케어 시스템 및 산소재생기 시스템을 도입하여 철저하게 바이러스가 차단된 공간에서 쾌적한 운동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짐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첫 발생이후 1년간 꾸준하게 마스크를 나눔하고 있으며 코로나 종식까지 마스크 나눔을 이어갈 것이다. 꾸준하게 선한 영향력을 끼쳐드릴것을 약속하겠다”라고 밝혔다.ㅁ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