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물건을 살 때에 한 번에 제대로 된 것을 사고자 한다. 그래야 만족스럽게 오래 사용하고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공부도 마찬가지이다. 한 번을 하더라도 올바른 방법과 의욕을 가지고 해야 효율적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다.
하지만 많은 학부모들이 무조건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공부를 할 것을 강요하곤 한다. 당연히 이러한 방법은 제대로 된 공부가 될 수 없다. 그렇다면 좀 더 아이들에게 공부에 대한 의욕을 부여하고 올바른 방법을 잡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아이들이 스스로 의욕을 갖고 올바른 공부를 통해 성적을 향상시키도록 돕는 자학생재수학원 캠프 프로그램, ‘썸머스쿨 72시간공부캠프‘가 이번 8월에 개강한다.
72시간공부캠프에 입소한 학생들은 약 9명당 1명의 멘토쌤이 관리한다. 소수정예 맞춤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멘토쌤과의 상담을 통해 공부를 해야 하는 목표와 동기를 명확하게 부여받고 캠프 동안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학슴 목표를 설정한다.
그리고 캠프 기간 동안 멘토강사와 함께 올바른 공부방법을 터득해나가며 가장 효율적으로 확실하게 학습 목표에 도달해나간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마음껏 질문하여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기초를 닦을 수 있고 캠프 이후에도 스스로 공부를 주도할 힘을 키울 수 있다.
캠프는 또한 학년별로 수준별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을 적용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수능이 얼마 안남은 학생들은 단기간에 최대한 많은 분량을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며, 고1, 중3 학생들은 기초를 차근차근 닦아나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번 캠프는 8월에 개강하며, 15기는 7월 31일부터 13일까지이고, 16기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미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된 여름캠프는 네이버 카페에서 학부모와 학생의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독학기숙학원에서 진행되는 72시간 여름방학캠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입소 문의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