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종로에이치(H)기숙학원, ‘2027학년도 대입 재수 정규반’ 2월 21일 개강

마성배 기자 / 2026-02-06 17:17:47

 

 

 

 

부산 종로에이치(H)기숙학원이 부산·울산·경남·대구·양산·경북 등 지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7학년도 대입 재수 정규반’을 2월 21일 개강한다.

학원 관계자는 “자기주도 학습의 핵심은 ‘혼자 하는 공부’가 아니라, 흔들리지 않도록 설계된 환경과 관리”라며 “오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수능까지 학습 루틴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해당 학원은 41년 전통의 학원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수험생 관리 시스템을 강화해 왔다. 특히 대입 재수 정규반은 학생 개별 학습 흐름을 점검하고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1:1 면담 기반의 학습 플랜 관리를 병행한다.  

시설 측면에서는 기숙형 학습 환경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최근 학습관 환경 개선 및 인테리어 재정비를 통해 학습 집중도를 높였으며, 1·2인실 기숙사 운영과 생활 편의성을 고려한 공간 구성으로 쾌적함을 확보했다. 또한 도심 소음에서 벗어난 자연 친화적 환경을 통해 장기 수험생활에 적합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엄격한 생활 관리도 주요 특징이다. 학습 저해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엄격한 생활지도와 학사 관리를 적용하고, 면학 분위기 유지를 위해 남녀 분반 및 기숙동 분리 운영을 시행하고 있으며, 흡연·음주 등 생활 규정을 철저히 관리해 수험생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조성했다고 학원 관계자는 말했다.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학습 인프라도 제공된다. 심화 학습 공간을 개인별로 제공하고, 동영상 강의 및 학습용 패드(태블릿) 지원을 통해 학습 효율을 높이며, 질의응답 시간과 약점 보완 특강 등도 운영해 학습의 빈틈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학생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장학 제도도 함께 운영한다. 학원 관계자는 “목표 대학 합격을 위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이 끝까지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종로에이치(H)기숙학원의 2027학년도 대입 재수 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