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글랜컬리지(Glenn College)는 오는 2025년 10월부터 본교 프로그램 (테솔자격증증, 통번역, 디지털마케팅, 호스피탈리티) 을 수강했던 학생들과 앞으로 수강할 학생들에게 3개월간 무료로 토익 (TOEIC) Mock Test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글랜컬리지는 캐나다 B.C 주정부의 승인을 받은 전문 커리어 교육기관으로, 테솔 자격증( TESOL), 통번역, 디지털 마케팅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일본,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교육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글로벌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되는 토익 (TOEIC) Mock Test는 총 100,000개 이상의 문제 은행을 기반으로 무작위 출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은 이를 통해 반복적으로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으며, self-evaluation(자가 평가)을 통해 자신의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글랜컬리지(Glenn College)는 이번 서비스를 “기존 수강생들에게 별도의 비용 없이 제공되는 교육 품질 강화 프로그램”이라며, 학생들의 학습 성과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TOEIC Mock Test 서비스는 시작에 불과하다. 글랜컬리지는 향후 TOEFL, IELTS, TOPIK(한국어능력시험), JLPT(일본어능력시험) 등 글로벌 주요 어학 시험에 대한 Mock Test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국제 자격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받게 된다.
신청 방법은 GC 온라인에듀케이션 센터(카카오 채널) 혹은 한국 공식 에이전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존에 글랜컬리지 수업을 들었던 학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등록 학생 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랜컬리지 관계자는 “이번 무료 토익 (TOEIC) Mock Test 서비스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국제 시험 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교육기관으로서 학생들의 진로와 성장을 지원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