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토익학원 MJ어학원, 1+1 수강 제도 도입

이수진 기자 / 2025-04-24 17:00:12

 

 

 

창원 토익학원 ‘MJ어학원’이 효율적인 토익 수강을 위해 1+1 수강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도입한 1+1 수강제도를 통해서 오프라인 1개월 수강 시 온라인 강의 1개월을 별도의 출석 및 숙제 조건 없이 추가로 제공한다.

창원 최초의 스터디카페형 시설을 갖춘 MJ어학원은 영어 교육(정교사 자격증 보유)을 전공하고, 토익시험 만점 및 YBM어학원 중급 실전 1위의 검증된 강사진을 갖췄다. 또한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의와 함께 개인별 수준에 맞춘 1:1 맞춤 밀착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토익과 토익스피킹 영역을 각각 구분해 영역별 전문 강사들이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며, △토익 초급반 △토익 중급반 △토익 실전반 △토익 스피킹 △토익 주말반 등 토익 초보부터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까지 다양한 수준별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결석을 하거나 복습이 필요한 경우를 위해 실제 강의를 온라인 강의로 제공해 학습자의 스케줄에 맞춘 유연한 학습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학원 내 스터디 카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수업을 마친 후 숙제와 세부적인 피드백 등 밀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험장과 흡사한 환경에서 매달 진행되는 실전 모의고사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들이 시험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실전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최신 토익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빈출 유형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커리큘럼을 제공해 실전 대비 수업을 원하는 수강생들로부터 네이버 평점 4.92의 압도적인 평점을 얻으며, 마산 및 창원, 진해, 김해 등 인근 지역 수강생들까지 방문해 현재까지 15,000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다.

MJ어학원 관계자는 “수강생의 약점을 분석하고 보완하는 맞춤형 학습 지도를 통해 개인별 학습 플랜 및 1:1 케어를 진행하며, 정기적인 피드백과 상담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 방향을 꼼꼼히 점검하고 있다”며 “조건없는 온라인 1개월 추가 강의를 통해서 더 많은 문제와 풀이 강의 등으로 실전 감각을 익히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단기간 내 점수 향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MJ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