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앤아버어학원이 점차 증가하는 어학 시험 수강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의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앤아버어학원 측은 토플과 아이엘츠 SAT 및 오픽, 텝스 등 기본 어학 능력 시험과 더불어 유학 등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gre와 spa espt, edlf와 dele, pte 등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제2외국어 강의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앤아버어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기존의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하는 수강 커리큘럼이 아닌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기에 앞서 상담과 프리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현수준, 취약부분, 목표점수, 준비기간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을 통해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며, 단기간 빠른 목표 달성을 노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토플이나 아이엘츠 시험의 경우 Speaking과 Writing Part는 일대일 맞춤 수업을 통해 준비할 시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앤아버의 수업은 전담 강사에게 실시간 피드백과 1:1밀착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일대일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점수 향상에 걸림돌이 되는 취약부분도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한, 과거 신촌이나 영등포 등 서울 특정 지역에 교육 여건이 집중되었던 것과 달리, 본원은 안양과 대전을 비롯, 부산 대구 등 전국에 분점을 운영하고 있어, 보다 수강생들이 편리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