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영어 키즈카페 노블키즈에서 새롭게 광주 금호점을 오픈하면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2022년 천안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이 업체는 이후, 나주와 전주 등지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다.
따라서, 6대 광역시 중, 하나인 이번 광주점 오픈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키즈카페로 발돋움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라는 것이 해당업계의 반응이다.
원어민 강사진들과 함께, 다양한 스토리텔링, 미술 및 요리활동, 과학, 체육, 게임 등 8가지에 이르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영어실력 및 정서 함양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과 놀이를 병행하고 있는 이곳은 아이들의 성향을 고려한 수준높은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많은 부모님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언어습득의 능력이 큰 영유아기에 영미권의 원어민 강사들과 직접적으로 대화하고 다양한 놀이와 체험을 함으로써, 일상적인 영어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는 점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영어교육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노블키즈의 송승용 대표는 “교과서에 얽매이는 영어공부는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영어에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더 이상 배우는 영어가 아니라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주점 오픈은 저희들에게 큰 도전인만큼, 더 많은 아이들이 사회성과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용 연령이 기존 4~9세였던 반면, 이번 오픈을 계기로 4~12세로 확대되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광주점 오픈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광주점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