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수능학원 ‘프롬더클래스’ 2026학년도 인문논술 수업 확장

마성배 기자 / 2025-05-14 14:07:36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수능 전문 학원인 프롬더클래스가 최근 인문논술 수업 개강을 진행했다. 2026학년도 인문논술 개강을 통해서 복잡하고 어려운 인문논술을 조금 더 쉽게 다가가고 내신과 수능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프롬더클래스는 인문논술 외에도 수학과 통합과학, 통합사회 등 다양한 내신, 수능 수업이 가능한 전문 수능학원으로 2022 개정 교육 과정으로 어려워진 여러 과목을 개정된 교육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어려운 부분을 해결해주고 있다.

내신의 변별력이 떨어지는 현재 교육 상황으로 많은 학생들이 내신에 의존하지 않고 이제는 수능도 함께 준비해야 된다. 그 중에서도 어려운 수학의 경우에는 기초부터 쌓으면서 1대1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 많은 의예과를 배출한 프롬더클래스는 인적성 테스트와 함께 세밀한 진단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실력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반이 배정되어서 모든 것이 학생들에게 맞춰지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세밀함이 엿보인다.

1대1 수업 외에도 전문 강사와의 꾸준한 상담, 케어와 내신과 수능을 모두 고려하는 수업으로 수능의 핵심 과목인 수학 외에도 통합과학, 통합사회도 수능, 내신 모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서 2026학년도 인문논술 수업을 확장하여 앞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롬더클래스의 대표 원장은 “개정된 교육에 맞춰서 내신과 수능 모두 준비해야 되고, 이제는 통합과학, 통합사회도 굉장히 중요하게 자리매김하였지만 학생들이 이를 어릴때부터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등학생이 되면서 큰 벽을 느끼고 있어서 안타깝다.”며 “프롬더클래스는 기초부터 다시 뼈대를 쌓는 수업을 진행하여, 한걸음, 한걸음씩 완벽한 걸음을 나아가기 위해 개정된 교육에 맞는 방식의 수업을 진행하며, 수능과 내신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반과 수업을 개설하여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롬더클래스는 의대를 보낸 여러 사례와 데이터를 토대로 상위 1프로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의대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모든 포인트를 알려주며, 더 나아가 1대1 맞춤형 상담과 정시, 내신 컨설팅, 대학에 갈때까지 책임지는 입시컨설팅을 통해서 다른 학원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