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캠퍼스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연중 최단기 11개월 과정으로 취득할 수 있는 5월 17일 개강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교육원 측에 따르면 이번 개강반은 특히 취득기간 단축의 이점과 함께 패키지 수강료 장학혜택을 함께 진행하여 학습자들의 자격증 취득의 부담을 덜어주려 했다.
이와 함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사회복지 전문가로 일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으로 인구 고령화와 보편적 사회복지 수요 증가에 따라 취업 유망자격증으로 알려져 있으며, 요양원, 인력사무소 등 자격증 활용 범위가 넓다. 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관심이 높다고 덧붙였다.
지식캠퍼스평생교육원은 교육출판 전문기업인 학지사가 운영하는 평생교육기관으로 협력기관인 인사이트와 카운잡을 통해, 직무적성검사와 취업진로 상담 등의 지원을 모든 학습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5월 개강관련 수강신청에 대한 질문에 “연중 가장 짧은 학습기간을 통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만큼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수강료 장학혜택과 함께 다양하고 전문성있는 혜택을 많이 준비했으니, 5월 개강반에서 많은 이점을 누리며 수강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식캠퍼스평생교육원의 5월 개강반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과 함께 심리학사 학위취득,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취득과정이 함께 개강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