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구매 시 엘바 신간 도서 <100일 만에 프리토킹> 제공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기초영어회화 대표 브랜드 시원스쿨은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한정 기간 프로모션 ‘혜택 담아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혜택 담아봄 프로모션은 사계절의 시작인 봄을 맞아 영어를 시작할 좋은 타이밍이란 의미에서 기획됐다. 새학기, 이제 막 영어 공부를 결심한 사람들이 학습 동기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시원스쿨의 대표 패키지 상품인 ‘시원패스’를 기간 한정 20% 할인 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스쿨의 ‘2025 시원패스’는 회화, 문법, 독해, 단어, 듣기, 쉐도잉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올인원 풀패키지로, 왕초보부터 비즈니스까지 퍼스널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대표 강사 이시원을 비롯해 엘바, 데니얼, 조앤박, 제니, 에린 강사 등 수강생의 학습 수준과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회화반(회화 집중)과 종합반(회화+문법)으로 구성이 나뉘어진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시원스쿨 대표 강사 엘바의 신간 도서 <100일 만에 프리토킹>이 포함됐다. 해당 도서는 오는 4월 24일 출간되며, 시원패스 구매자에게는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14일부터 교보문고 예약 판매로도 만날 수 있다.
시원스쿨은 자체 개발한 ‘눈덩이 학습법’을 통해 기초영어, 영어 말하기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학습법은 한국어로 먼저 생각하고 영어로 말하는 ‘한국인 맞춤 영어 학습’으로 생각한 이미지를 쉬운 단어들로 연결하여 빠르게 문장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반복 훈련을 통해 커리큘럼 강의 만으로도 충분히 말하기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영어회화 인강이다.
이외에도 1:1 학습 피드백과 레벨테스트, 중간 점검 미션 테스트, 학습 자료 무제한 이용 등 1:1 밀착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터디 그룹으로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시원스쿨 플러스앱’을 통해 학습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봄맞이 프로모션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원스쿨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시원패스 수강기간 6개월 연장 △아이패드 경품 혜택 △2025년 신규 강좌 1년 수강권 제공 △열공 장학금 최대 10만원 혜택 등 고객 감사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