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내달 9일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관련 전공과목의 이수와 현장실습 과정을 마치면 취득 가능하다. 해당 교육원은 이론과 현장실습 포함 17개 전과목을 개설하고 있으며, 이론 전과목은 100% 모바일 휴대기기를 통해서도 학습이 가능하고, 현장실습의 경우 전국반 모집을 통해 학습자 편의성을 높였다.
교육원 측에 따르면 복지분야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일반적으로 정년 없이 일할 수 있고, 인구 고령화에 따라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는 업무 영역이 증가하고 있고, 향후 취업 유망 자격증으로도 인기가 높아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관계자는 “8월 9일 개강반의 경우 4개월 빠른 1년 2개월의 학습기간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며 “빠른 취득이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8월 개강에서 학습을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의 8월 9일 개강에는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을 포함 총 7개 국가자격증 취득과정과 경영학/심리학/문헌정보학/미용학 등의 학사, 전문학사 학위취득 과정도 함께 개강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