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이디아이에프홀딩스(EDifholdings, 이하 ‘에디프’, 대표 앤드류 길)가 운영하는 글로벌 초등 영어 창의융합 과학캠프 '디캠프(D.Camps)'가 11월 3일부터 11월 21일까지 2026년 겨울방학 캠프 정규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14번째로 진행되는 디캠프는 총 2차에 걸쳐 운영된다. 1차는 2026년 1월 12일부터 1월 16일까지, 2차는 1월 19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기숙형(서울대학교, 4박 5일)과 통학형(대원캠퍼스, 5일)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디캠프는 에디프가 하버드 교육대학원과 공동 개발한 영어 STEM Camp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을 주제로 아이들이 영어 소통에 자신감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참여형 토론과 자기주도 문제 해결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Endeavor, Explorer, Astronaut, Medical Science, Coding & Robotics, Explosive Creativity/DDD, AI, Art & Tech 등 총 8개에 달하는 폭넓고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이는 아이들의 다양한 흥미와 관심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폭넓은 STEM 분야를 깊이 있게 탐험하고, 학습에 대한 즐거움을 극대화하며 미래 진로에 대한 탐색의 기회를 얻게 된다.
에디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프가 확장되었으며, 캠프에 대한 관심과 실제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조기 접수 등을 통해 이미 마감된 커리큘럼이 있는 만큼, 겨울방학 캠프를 미리 준비하는 학부모라면 접수를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숙형으로 운영되는 서울대학교 캠퍼스 프로그램은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대학교 강의실 및 관악학생생활관에서 수업 및 생활하게 된다. 이전 캠프에 참여했던 학생은 “마치 서울대학교 대학생이 된 것처럼 생활하고 학습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통학형으로 진행되는 대원캠퍼스 프로그램은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며, 대원외고와 대원국제중학교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대원캠퍼스는 서울 주요 지역을 아우르는 셔틀 버스를 통해 학생들의 원활한 통학을 지원한다.
앤드류 길 에디프 대표는 “많은 학생들에게 내재되어 있는 영재성을 자극하고, 만족도 높은 영어 STEM 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아이들이 과학을 좋아하게 되는 첫걸음을 내딛고, 변화하는 디캠프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캠프의 정규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디캠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