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열겠다는 비전을 갖고 전국의 초중고 학생을 위해 국내 최정상급 학습 노하우와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갖춘 서울대 출신 공신의 1:1 학습 실무법 멘토링을 제공하는 ‘위캔캠프’가 2025 여름방학캠프 접수 마감 임박 소식을 알렸다.
일명 서울대캠프로 잘 알려진 ‘위캔캠프’는 학교에서 벗어나 성공적인 입시 결과를 이룬 서울대 출신 선배들의 실전 경험과 자기주도학습 노하우, 진학 정보 등을 생생하게 들으며 공부 동기부여를 얻어 성적 향상은 물론 구체적인 진로 설계를 세울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매회 조기 마감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올 여름방학에는 108기부터 112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109, 112기는 모집이 완료되었다. 다른 기수 역시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교육원 측은 설명했다.
이번 2025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에서는 4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0여 명의 서울대 정예 멘토진이 직접 참가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바로잡아 주고 학교 시험과 입시에 최적화된 실전 학습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여기에 ▲학습동기부여 ▲목표설정 ▲진로진학 ▲학과탐색 ▲시간관리 ▲방학 전략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집중형 멘토링을 제공한다. 특히 참가 학생 1명당 5명 이상의 멘토가 배정돼 성적 향상의 비법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스터디플래너 ▲내 꿈 찾기 학과적합성 종합진로진단검사 ▲위캔템(위캔북, 티셔츠, 볼펜, 텀블러, 파일) ▲위캔e북(위캔영어, 위캔한국사, 위캔수학 유튜브) 등 공신 아이템을 제공해 장기적인 공부 루틴 형성을 돕는다. 또 기수별 태도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증정해 공부 동기부여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에서 제공하는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삼시세끼 모두 제공하며, 김연아 안전요원으로 알려진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집중한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위캔캠프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 전교 1등, 영어 만점자를 다수 배출시킨 국내 유일 성적 향상 보장 캠프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며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2025 위캔캠프 썸머스쿨은 지난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더욱 알차게 보강해 맞춤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중학생 1~3학년, 고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