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스테이션, 여름방학 오전 학습 기회 제공…‘6+2특강’부터 경품 이벤트까지 풍성

마성배 기자 / 2025-07-03 11:11:09

 

 

 

 

초등화상영어 1위 브랜드 토크스테이션이 여름방학을 맞아 ‘2025 여름방학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학 기간을 활용해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혜택은 화상영어를 6개월 수강 시 2개월 무료로 제공되는 ‘6+2 스피킹 특강’이다. 특히 학기 중에는 시간상 참여가 어려웠던 학생들을 위해 오전 집중반도 함께 운영되며, 평소 인기가 높았던 강사의 수업을 원하는 수강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름방학 특강반은 2025년 6월 23일(월)부터 8월 8일(금)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토크스테이션은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어휘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보카킹’은 1개월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보카킹은 이미지, 문장, 소리를 기반으로 매일 25분씩 그룹 화상수업을 통해 단순 암기에서 벗어난 어휘 유추력과 문장 구성력을 길러주는 독보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영어를 모국어처럼 습득하도록 돕는 ‘아이딕잉글리쉬’ 콘텐츠도 모든 스피킹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딕잉글리쉬는 원서, 비디오 등 각종 콘텐츠로 영어 학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딕북, 비디오, 보카, 아이딕셔너리가 포함되어 있다.

친구를 추천하면 첫 달 수강료가 50% 할인되는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학부모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토크스테이션 관계자는 “방학처럼 시간 여유가 있는 시기에 영어에 몰입하면 단기간에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며 “스피킹, 리스닝, 리딩, 라이팅의 4대 영역을 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일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 교촌치킨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한편 토크스테이션은 5년 연속 교육서비스 대상을 수상한 초등화상영어 전문 브랜드이다. 교육 전공 원어민 정규직 강사, 1:1 전담 학습매니저, 수강생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아오고 있으며 누적 수강 후기 또한 4만 5천 건 이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