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 강사진 기반, 재수생 맞춤형 단계별 학습관리 및 기숙사 연계 운영
![]() |
| ▲사진: 전일학원 제공 |
소수관리형재수 전문 재수학원 전일학원이 조기·정규 재수종합반 개강 일정을 공개하며, 재수생을 위한 체계적 학습 관리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전일학원의 조기 재종반은 1월 5일, 정규 재종반은 2월 19일 개강한다.
전일학원은 강남 대성학원 강사진으로 구성된 전문 강의진, 그리고 1:1 중심의 소수관리형 학습 시스템을 기반으로 학생 맞춤형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측은 “대성학원 출신 강사진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수업 완성도와 학습 집중도를 높이겠다”라고 설명했다.
전일학원 재종반은 전 과정이 소수정예 편성으로 진행돼, 진도·성적·학습 패턴을 정밀하게 점검한다. 또한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토마토스쿨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대입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입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위권·하위권 학생을 위한 단계별 학습관리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학생별 학습 진단 후 전략 설계, 학습 습관 교정, 모의고사 분석 등 단계적 피드백이 적용돼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다. 지방 학생을 위해 기숙사 연계 시스템을 운영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생활 환경도 지원한다.
전일학원과 토마토스쿨은 ▲대성학원 강사진 기반 구성 ▲소수관리형재수 시스템 ▲개인 맞춤 전략 설계 ▲학습 데이터 기반 분석 ▲입시컨설팅 연계 ▲기숙사 지원 등을 학원의 핵심 차별화 요소로 제시했다.
전일학원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데이터와 학습 상황을 종합 분석해 최적의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올해는 소수관리형재수 체계에 입시컨설팅과 생활 관리를 결합해 더욱 안정적인 재수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기재종반은 1월 5일, 정규재종반은 2월 19일에 개강하며, 재수종합반과 관련한 상담은 전일학원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