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성적이 발표됨에 따라 수능 성적을 토대로 대학과 학과 선택을 위한 교육컨설팅이 한창이다. 성적 못지않게 컨설팅도 중요한 입시 전략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중앙lnc학원이 예비고 2, 3학년생들을 위한 윈터스쿨을 내년 1월 2일(금) 개강한다고 밝혔다.
16년 전통의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은 래인포관리형독서실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점심, 저녁 급식을 실시하고 휴게실을 갖추고 있어 외출을 불허하며 학원생 전용으로 70평 규모의 최고급 대형 스터디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허 획득한 독학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학원장이 전학생 1:1 케어를 실시하며 과목별 강사가 상주하여 학과 질의 응답에 응한다. 1인 1PC를 제공하고 각 좌석에 CC-TV를 설치하여 관리자가 상시 학생들의 수업 상황을 실시간으로 살펴보고 있다.
또한 대입종합반에 10년 이상 강사로 근무한 각 과목 강사가 과목별 특강을 실시하며 3월부터는 인문 논술과 약식 논술도 개강한다.
중앙LNC학원 관계자는 “최근 입시 준비의 트랜드는 독학관리학원이나 독서실, 스터디카페”라며,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대형 학원을 찾기보다는 집 가까운 독학관리학원이나 관리형독서실, 스터디카페 등에서 인강을 들으며,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이 대폭 늘어났다”고 전했다.
특히 중앙lnc학원은 논술을 지도할 수 있는 독학관리학원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또한 현재 강남과 분당 지역의 대표 논술강사가 직접 출강하여 강의와 첨삭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프랜차이즈 본원으로, 불필요한 비용이 추가되지 않고 학원 소유의 건물에서 운영되어 고정비용이 적어 수강료와 특강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과목별 특강은 중앙lnc학원생에 한해 수강이 가능하며 타 지역에 비해 수강료가 절반 이하로 합리적이다.
중앙lnc학원 조진호 부원장은 “중앙lnc학원은 인천 연수구 연수동에 있지만, 송도신도시 등 다른 지역에도 입소문 나며 학생들과 학부모가 많이 찾고 있다”며, “독학관리 전문학원으로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는 방문 상담 학생에게 일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LNC학원 및 래인포관리형독서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