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쓰, 대치동 국어 ‘빅쌤’과 손잡고 프리미엄 약술·수리논술 프로그램 개설

마성배 기자 / 2025-10-23 10:19:54

 

 

 

 

 

평촌 명문 지매쓰수학학원(Gmath)이 대치동 출신 국어논술 전문강사 ‘빅쌤’과 손잡고, 프리미엄 약술논술 및 수리논술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0년 이상 경력의 수학 전문 강사와 대치동 약술논술 대표 강사가 직접 기획하고 지도하는 과정으로, 국민대학교·가천대학교 약술논술, 경기대학교 수리논술을 주요 목표로 하며, 그 외 다양한 대학의 논술 대비 역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수업은 6명 이하의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단순한 문제풀이를 넘어 EBS 수능특강·수능완성의 주요 지문과 문제를 완전 분석하고, 기출문항의 논리적 구조 및 서술 포인트를 학습함으로써 대학별 채점 기준에 최적화된 답안 작성 능력을 길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프로그램의 핵심은 ‘실전 대비’로, 철저한 기출 분석을 통해 대학별 출제 패턴을 완벽히 이해하고, 실전 모의고사 및 개인별 피드백 루프 시스템을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훈련을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논리적 사고력과 표현력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매쓰 관계자는 “이번 약술논술 및 수리논술 프로그램은 단순한 시험 대비를 넘어, 학생 개개인의 사고력과 표현력을 입시 경쟁력으로 전환하는 과정”이라며 “너의 마지막 역전 골든타임, 지매쓰 논술과 함께하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