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72시간공부캠프가 2025년 여름방학 ‘31기 썸머스쿨’ 참가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7월 18일(금)부터 8월 9일(토)까지 22박 23일간 운영되며, 서초, 안성, 강화 세 캠퍼스에서 기숙형과 통학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썸머스쿨은 학년에 따라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화캠퍼스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안성캠퍼스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기숙형 집중 프로그램이다.
서초캠퍼스는 통학형으로, 서울 및 수도권 학생들이 일상적인 통학 환경 속에서 규칙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화캠퍼스는 4인 1실 숙소를 통해 협동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안성캠퍼스는 2인 1실 독립 공간에서 수험생의 집중력을 극대화한다.
모든 캠퍼스에서는 주간 학습 계획 수립, 일일 피드백, 정기적인 성취도 평가 등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도입되며, 전담 멘토가 생활 전반을 함께 지도한다.
캠프 관계자는 “31기 썸머스쿨은 학생들이 방학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정립하고, 실질적인 학업 성과를 이끌어내는 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라며 “학년에 따른 맞춤 커리큘럼과 생활 관리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역량 향상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72시간공부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