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칼아트잉글리쉬 지족스튜디오는 유초등부 중등부를 타겟으로 각 연령별 및 레벨별로 행복한 영어교육학습을 지향하며 행복한 프로젝트 영어교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릭칼아트잉글리쉬 지족스튜디오는 아이들마다의 속도를 존중하며,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들이 스트레스 없이 놀이하며 습득하는 놀이와 학습을 중요시하는 절충형 영어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
에릭칼아트잉글리쉬 프로그램의 창의영어미술은 4세부터 초등2학년까지의 프로그램으로 미국에릭칼뮤지엄과 청담어학원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으로 시작하는 WBA와 개방형 질문으로 비판적 사고력, 창의력, 문제 해결력에 도움을 주는 활동을 한다.
유치부 초등부 영어전문 파닉스 프로그램으로는, 오감을 사용하는 다양한 교구를 사용하여 파닉스를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소수정예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개별맞춤학습으로 파닉스와 파닉스리딩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원서 읽기의 초석을 다진다.
초등부 중등부는 영어논술프로그램으로 어려운 문법을 어순체화 방식으로 기본부터 탄탄하게 논서술 내신 대비를 한다. 어려운 문법을 뉘앙스 영어로 습득함으로써, 쉽게 접근하여 문법과 논서술대비를 준비한다.
대전 에릭칼아트잉글리쉬 관계자는 “아이들은 해당 프로젝트 영어 커리큘럼으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라며 “원서를 읽고, 마인드 맵을 통하여 다양한 엑티비티로 주인공과 등장인물이 되어보는 프로젝트 수업은 직접 주인공이 되어보는 상상력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하며, 영어의 기본문형 및 회화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또한 문장 학습을 통해 영어 리딩의 기본기를 확립하게 되며 마지막 차시에는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함으로써, 성취감 또한 경험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