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경수학학원이 동탄1신도시 중심 반송동에 15번째 분원 ‘동탄1나루관’을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동탄1나루관은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총 2일간 설명회를 개최하며, 각 학년군별 맞춤 입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일정은 ▲6월 24일(화) 오전 11시 초·중등 ▲24일(화) 오후 7시 예비고·고등 ▲25일(수) 오후 7시 30분 초·중등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내신 5등급제 도입, 2028 대학입시 개편 등 변화하는 교육정책 속에서 학부모들의 혼란을 줄이고, 이자경수학만의 입시관리시스템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둔다.
특별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입시 정책 변화에 따른 전략뿐 아니라, 초중등 ‘1:1 개별 로드맵 수업’, 고등부 ‘ABC수업’, 그리고 ‘이자경 시그니처 관리 시스템’을 본격 도입한다고 하는데, 자세한 설명은 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관 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학원 운영 방향과 교육 철학에 대해 들어보았다.
그는 최근 교육계의 큰 변화 중 하나는 ‘내신 5등급제’ 도입이며 이로 인해 중상위권 학생들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등급 간 간격이 작아진 만큼 정확한 전략과 준비가 핵심이 되고 있다.”며 “이자경수학학원은 동탄 지역 학교들의 입결과 내신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지난 15년간 축적된 내신 분석 시스템을 통해 내신은 물론 정시 수능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말했다.
나루관 원장은 “수학은 하루아침에 실력이 완성되는 과목이 아니라, 매일의 연습과 훈련을 통해 쌓이는 과목”이라며, 학생별 개별 진도 로드맵, 연습장 손풀이, 역질문 훈련을 통해 실전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생들에게는 늘 이렇게 말한다. “사람이 만든 문제인데, 너희가 못 풀겠니?”
이자경수학학원은 수학이 전략이 되도록 만드는 교육을 실천 중이다.
이자경수학 관계자는 “동탄1나루관 원장은 수원 본원에서 10년 이상 근무하며 초중고 통합관리 시스템을 현장에서 검증받은 인물”이라며 “올해 고3 입시에서도 스카이권 합격생을 다수 배출한 베테랑 원장으로 학부모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설명회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상담 등록은 6월 2일부터 시작된다. 조기 등록 학생 중 일부는 6월 9일부터 임시 개강이 가능하다. 정식 개강은 7월 여름특강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히 신규 오픈 이벤트로, 나루관 신규 등록생에게는 7월말까지 등록시 '방학특강 포함하여 첫 달 원비 50% 할인 이벤트‘가 함께 제공된다. 이자경수학 관계자는 “좋은 환경과 콘텐츠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책 변화 속에서 안정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해법을 설명회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자경수학학원은 현재 전국 15개 지점을 모두 본원 직영 체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탄탄한 커리큘럼과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