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삼성증권·쿠쿠홀딩스·팔도·대한제분까지 대기업 채용 문 열어

마성배 기자 / 2026-01-23 08:30:4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새해 취업을 목표로 한 구직자들에게 1월은 사실상 상반기 채용의 출발선이다.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주요 기업들의 1월 신입·경력 채용 공고를 소개하며 전략적인 지원 준비를 당부했다.

유한킴벌리는 202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신입 지원이 가능한 직무는 B2B 마케팅과 가정용품(티슈) 마케팅, SCM 혁신 Production Planner로 구성됐다. B2B 마케팅과 가정용품 마케팅 직무는 서울 본사 근무이며, SCM 혁신 Production Planner는 김천에서 근무한다. 지원 마감은 직무별로 달라 B2B 마케팅은 23일 오후 6시, 가정용품 마케팅은 28일 오후 6시, SCM 혁신 Production Planner는 29일 오후 6시까지다.

삼성증권은 2026년 사무지원직 4급 정규직 채용에 나섰다. 모집 직무는 유선 고객 상담과 디지털 업무, 퇴직연금 업무지원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 또는 동등 학력 인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여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 마감은 1월 28일 오후 5시다.

쿠쿠홀딩스는 해외영업 부문에서 신입과 경력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무역·물류·국제통상 전공자와 영어·중국어 가능자, ERP(Oracle) 활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시흥이며, 원서 접수는 1월 30일까지다.

식품업계 채용도 활발하다. 팔도는 국내영업과 생산, 연구 부문에서 신입(인턴)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 중이다. 신입 인턴은 국내영업과 생산관리, 면 연구 부문에서 모집하며, 국내영업은 수도권·영남권·서남권, 생산관리는 이천과 나주, 면 연구는 용인 근무다. 접수 마감은 1월 30일이다.

또한 대한제분은 2026년 상반기 부문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법무와 구매, IT, 영업, 유통채널 영업관리, MD, 안전, 전기, 품질관리, 총무·물류관리 등으로 폭넓다. 안전 부문은 인천, 전기·품질관리·총무·물류관리는 부산에서 근무하며, 그 외 직무는 서울 근무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과 해외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며, 접수는 2월 1일까지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