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신들과 1:1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멘토링을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위캔캠프’가 겨울방학 참가자를 모집한다.
위캔캠프에서는 서울대 출신 공신들과 1:1 멘토링을 진행해 자기주도학습법, 성적향상공략,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통해 학생 스스로 내적 동기 부여를 일으켜 결과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실제로 캠프 출신자들 중 전교 1등 학생과 영어 만점,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가 나온 것이 알려지며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캠프가 끝나더라도 ▲4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위캔영어 140제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2박 3일 겨울방학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풀무원에서 제공하는 균형 잡힌 식단을 끼니마다 제공한다. 학생들의 안전한 환경을 위해서 김연아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도 상주시킬 계획이다.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본 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대공신 멘토링캠프 위캔캠프는 중학교 1~3학년부터 고등학교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