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 수원 ‘매산타워점’ 오픈 확정… 수원에만 9개 지점 오픈 예정

서광석 기자 / 2023-10-19 11:47:00

사본 -공무원수험신문_작심스터디_1019_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알려진 작심이 수원 팔달구에 위치한 ‘매산타워점’을 오픈하기로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매산타워점’ 확정 오픈의 경우 상가주가 창업을 하는 사례로 운영 전망과 향후 관리의 측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작심의 경쟁력과 운영 전략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오픈을 확정 짓게 된 사례”라고 전하며 “경기 침체와 학력인구의 감소 속에 있는 현 상황에서도 다양한 이용자를 유치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직영점과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어 상가주, 건물주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독서실 스터디카페는 기존과 달리 공부와 업무뿐만 아니라 자기개발의 공간으로도 각광 받고 있어 공부를 위한 좌석 뿐만 아니라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휴식과 미팅의 공간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시설이 갖추어져야 한다”며 “오픈이 예정되어 있는 매산타워점은 입지 특성상 인근에 특수 목적 학원, 교육기관들이 밀집해 있어 카공족 이용자를 흡수하기 좋은 위치”라고 덧붙였다.


 

최신의 최다 무료 교육콘텐츠 제공, 안마의자와 스타일러 등을 구비한 시설적 차별성, 무인 운영 지원을 위한 자체 개발 운영 무인 중앙 관제 서비스 등을 운영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는 작심은 특히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이투스, 대성마이맥, 시원스쿨네이티브, EBS, YBM 등의 교육 콘텐츠를 강점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수원에만 9개의 지점이 오픈 및 오픈 예정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