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교육청, 한국화학연구원, 대전광역시서구청…총 3개 기관 수상
▲왼쪽부터 하이브파트너스 김보은 대리, 김구슬네 과장, 김지윤 사원<사진제공=하이브파트너스>
대전지역 통합마케팅대행사 ㈜하이브파트너스(대표이사 조상호)가 2023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우수 뉴미디어 홍보대행사’로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하이브파트너스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제13회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기관 부문 대상), 한국화학연구원(연구소 부문 최우수상), 대전광역시서구청(자치구 부문 최우수상) 3개 기관의 SNS 뉴미디어를 운영해 ‘우수홍보대행사’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SNS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공공기관부문과 교육·기업 부문별로 시상, SNS를 통한 대국민 소통의 중요성을 알리고 홍보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편,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식 대행사이면서 업력 15년차인 ㈜하이브파트너스는 대전광역시교육청을 비롯해 충남도청, 공주시청, 보령시청, 서천군청, 예산군청, 대전마케팅공사, 우송대학교, 청주대학교 등 다수의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 채널의 특성에 맞는 공감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 중이라고 전했다.
또, 기초지자체 분야와 공공기관 분야, 교육분야까지 2015년부터 2023년 올해까지 총 아홉 차례 연속 홍보 부문 ‘우수대행사’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박준성 이사는 “기발하고 참신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다양한 기관의 홍보마케팅을 담당해온 저희 하이브파트너스 임직원들이 그 공로를 인정받아 무척 기쁘다”며 “15년간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와 전문성,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명실공히 중부권을 대표하는 회사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