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캠핑·바베큐 용품 전문 기업 꾸버스(GGUBUS)가 오는 10월 7일(토)부터 10월 9일(월)까지 킨텍스 전시장에서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에 참가한다.
고카프는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캠핑 관련 품목과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한다.
2005년부터 바베큐 용품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온 ㈜꾸버스(GGUBUS)는 ‘바베큐에 진심’이라는 슬로건 아래 애플 바베큐 그릴 시리즈, 그랜드가든 등 자사 제품으로 국내 동종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입증해왔다. 뿐만 아니라 덴마크 Casus Grill, 미국 Solostove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한국 독점 유통 계약과 대형 오프라인 마트 입점에도 활발하다.
한편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에서 신제품 ‘풀스텐 듀얼 화로대’를 선보인다. 풀(Full)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높인 한편, 3-4면 이중연소가 가능하고 매쉬 패널 및 유리 패널로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캠핑·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하이퀄리티 브랜드 ‘라그렌’ 캔우드 IGT 테이블와 캔우드 체어, 미국 Solostove 레인저&메사 등을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23년 하반기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특히,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캠핑문화 발전을 도모를 위해 전국의 캠핑장과 제휴하여 온·오프라인으로 캠핑장을 홍보하고, 참관객들에게는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캠핑장 제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개최, 181개 사에서 참가하여 42,677명이 방문했으며 올해는 더 많은 기업과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쎄이상’의 김묘정 매니저는 “23년 역대 최대 규모의 라인업으로 개최될 예정이이며 F/W 신제품을 최초로 볼 수 있는 제품들도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3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은 10월 6일 금요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