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사회초년생을 위한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청년 응원 프로젝트’는 취업, 면접, 결혼 등 인생의 새 출발을 앞둔 청년들을 응원하고,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 수트 브랜드인 파크랜드가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파크랜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1989~2004년생)의 청년이라면 1벌에 한해 60% 할인된 가격으로 수트를 구매할 수 있다.
파크랜드는 이와 관련하여 “파크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수트 브랜드로 인식될 만큼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취업이나 결혼 준비를 해본 사람들은 지금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얼마나 간절하고 막막한 순간이 많은지 알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청년들은 취업 준비 비용 중 절반 이상을 수트에 지출한다. 그만큼 수트는 사회초년생들에게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격 부담이 크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수트 브랜드로서 이러한 청년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수트 60% 할인이라는 전에 없던 큰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지금도 열심히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살아가고 있는 청년들에게 파크랜드의 ‘청년 응원 프로젝트’가 이름처럼 따뜻한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취지를 밝혔다.
한편, 파크랜드가 사회초년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청년 응원 프로젝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파크랜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