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2024 정규반 상시 모집

마성배 기자 / 2023-09-01 08:58:00

양지비상에듀.png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용인에 위치한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올해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2024 대입정규반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입정규반은 2023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9월 모의평가 기준 국·영·수 필수과목 및 탐구과목 중 2개 영역의 합이 8등급 이내인 경우 지원 가능하다. 문과 2개반과 이과 4개반으로 각 반당 3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학습을 지도하고 있다.

 

이번에 입소하는 학생 역시 국어, 영어, 수학에 해당하는 레벨테스트를 시행 후 결과에 따라 반을 배정받게 된다. 학기 중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성적이 향상되거나 높은 학업성취도를 보이는 학생은 상위권 반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반 배정이 완료되면 학습매니저와의 면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 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대입정규반은 총 4학기로 △1학기 기본개념 정리 △2학기 실전적응 훈련 △3학기 final 문제풀이 △4학기 수능실전대비 모의고사 및 수능리허설이 진행되며 현재는 2학기를 마무리하고 있다. 2학기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3학기는 17일부터 파이널 문제풀이를 집중 공략해 취약한 점을 보완하는 위주로 학습을 지도할 계획이다.

 

정규 수업은 국·영·수 필수과목 위주로 진행되며 사탐·과탐 선택 과목의 경우 신청자에 한해 지정된 학습 시간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정규반의 모든 수업은 양지비상에듀의 대표 교육 커리큘럼인 ‘팖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팖 시스템이란 과목별·레벨별 교육을 실시하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생 개별 학습계획을 수립해 성적에 따른 적합한 수업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올해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본원은 상시 재수생을 모집하기로 했다”라며 “취약점을 집중 공략하고 일대일 상담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니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이들은 본원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