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2024년도 환경직, 의료기술직, 간호직, 보건직, 보건진료직 공무원 경력경쟁 및 공개경쟁시험 합격을 위한 현장 수업이 9월 시작한다.
공무원의 인기가 예전 같지 않은 현 상황은 뒤집어 생각해보면 좀 더 노력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가 될 수 있다.
직렬별 필기시험 고득점 합격을 위한 이론 과정부터 시작하여 역대 핵심 주요 기출문제들과 관련 예상문제 정리, 변별력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 문제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오랜 기간을 통해 많은 합격생이 증명하고 있다.
단순히 필기 준비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필기 합격자 발표 후 면접 대비까지 제대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필기 합격생 대상 면접특강까지 제공된다.
상담 등을 담당하고 있는 김성화 과장은 “수년간 코로나로 인하여 현장을 찾는 수험생이 줄어든 것은 사실”이라며 “거리두기가 해제되었다고 해도 늘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현장을 찾는 수험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 개인이 생각해봤을 때 자신이 현장강의에 맞는 스타일인지 인강에 맞는 스타일인지 구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9월부터 시작하는 현장강의 수강 시 해당 커리큘럼에 맞는 복습 동영상 강의까지 무상 지원되기 때문에 복습을 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7개월 최선을 다해 준비할 각오가 되어있는 분들에게 현장을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및 진통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