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신촌YBM센터 실전 전문 강의 쎈토익은 2월 등록생 대상 토익 응시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신규생 대상 월 18회 정규종합반 현장강의 또는 불라방 강의 오전 11시 타임 등록생 전원에게 토익 응시권을 증정한다.
신촌YBM센터 쎈토익은 시험 전날 8시간 대비특강 신청 1초 마감과 토익 990점 만점으로 알려진 김소영 강사의 실전 전문 강의다.
특히 ▲당일 현장수업 복습영상 무료제공 ▲RC 50분 추가 무료 연장 수업 ▲월 2회 무료 모의고사 제공 ▲1:1 맞춤 분석 튜터링 ▲친구와 함께 등록 시 부교재 무료 증정 ▲D-1 8시간 벼락치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이 본인의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소영 강사는 “15년 간의 토익 데이터와 노하우로 1인 강사가 LC와 RC 전체를 타이트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기초문법 인강과 특강, 독점 기출 단어 족보집 제공을 통해 현재 점수가 낮아도 수강 가능한 실전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쎈토익은 점수보장반을 통해 출석, 과제 등의 미션 달성 후에도 목표점수를 취득하지 못할 경우 다음 달 무료수강까지 지원하여 수강생을 끝까지 책임지는 수업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2월 이벤트로 △2023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 △토익스피킹 수강생 토스시험 응시료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일본어, 중국어 신규생 2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서울시교육청 주관 서울드림성장지원바우처 과정이 있어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어학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전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