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겨울방학을 앞두고 학생들이 단기간에 원하는 토익 점수를 얻고자 토익학원을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YBM분당센터 업토익팀은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전 레벨 1개월 완성과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열공 할 준비가 된 수강생을 위해 ‘업토익스페셜 10%할인 쿠폰’이 12월 26일부터 1월2일까지 지급되며 방학 때는 수업이 빠르게 마감될 가능성이 높아 유리한 시간대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빠른 수강신청을 권한다”라고 전했다.
강사진은 매달 정기 토익 시험에 응시하는 토익 990점 만점팀으로 최신 토익 트렌드를 수업에 반영할 뿐만 아니라 550+(입문) 수업부터 850+(모의고사 종합반)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철저한 관리로 분당센터의 대표 토익이라는 평이다.
또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2번의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업토익 Ginny 강사는 “업토익 특강은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토익의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매우 유익한 특강으로 후회없는 강의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모든 수업 시간 이후에 진행되는 업토익의 스터디, ‘Up Study’를 통해 수강생 맞춤 관리형 스터디를 제공한다.
한편, 현재 YBM 분당센터는 겨울방학 대비 토익 전문강사의 상담이 진행 중이며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