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스터디채널이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6일까지 기사·산업기사, 군무원, 공무원, 자격증 등의 강의를 10% 할인받을 수 있는 ‘상상초月 추석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스터디채널 유명 강사의 강의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대표강사 ‘정영식’ 교수의 일반기계기사 강의와 ‘김종상’ 교수의 소방설비(산업)기사, 소방시설관리사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수강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는 게 해당 업체의 설명이다.
이뿐만 아니라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군무원 총포·유도무기 등 상대적으로 비싼 강의도 이번 할인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어 수강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공부에 열의를 가지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10%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하여 자신이 수강하고자 하는 패키지 강의가 있는지 확인한다. 그다음 해당 패키지를 수강하기를 눌러 결제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1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스터디채널은 ‘최소 학습, 최대 효율’이라는 교육 슬로건을 강조하며, 불필요한 내용은 덜어내고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집중공략 하는 합격전략 등의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중이다. 자격증 취득과 합격을 위해서는 무슨 내용이든 여러 번 반복하여 학습하는 ‘다회독’이 가장 중요하기에 그에 관련되어 강의 내용을 기획하고 서비스에 담아냈다.
게다가 올해 하반기를 준비하며 새로운 콘텐츠와 특강을 촬영하는 등 더욱 커리큘럼을 견고하게 다지는 중이다. 개정된 법령과 내용이 있다면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출제경향을 파악한 특강도 함께 추가하여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쓰는 중이라고 전한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업체는 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러 가지 혜택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시생을 위한 수험가이드와 OT 특강, 각종 수험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강의 횟수 차감 없이 무제한으로 반복하여 학습할 수 있다. 어렵거나 모르는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1대1로 강사에게 질문하여 상세한 답을 들어 볼 수 있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준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