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YBM종로센터 중국어학원은 단 10일 수업으로 중국어 기초 단계부터 HSK 3급까지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이나현 강사의 ‘원스탑 속성 중국어’ 과정이 실시간 온·오프라인 동시 수업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부터 중국어에 입문 후 학습 공백기가 있었던 초급 학습자, 방학 때만 시간을 낼 수 있는 학습자들에게도 단기간에 기초 회화와 어법을 정리하고 HSK 학습에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는 평을 받는다.
또한 올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오프라인 동시 수업을 진행하여, 코로나로 인한 우려 등으로 현장 강의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학습자들도 거리상의 제약없이 수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학원 관계자는 “실제로 중국어 기초 학습을 못한 채 중국 파견 근무에 나가 온라인을 통해 공부하는 수강생도 있고, 말이 통하지 않는 중국 원어민 강사에게 배우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빠르게 기초 학습을 마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이라고 전했다.
원스탑 기초속성반의 커리큘럼을 통해 10일간의 학습만으로도 발음의 기본기를 탄탄히 익히고, 중국 현지 생활 속에서 간단한 기초 회화는 구사 가능할 정도의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울러 원스탑 속성 중국어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강사의 세심한 관리가 꼽힌다. 속성반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이나현 강사는 “꼭 필요한 회화와 어법으로 기초 중국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수강생 개인별 학습 플랜을 제시하고, 숙제와 시험의 피드백도 개인별로 제공하고 있다. 단어와 본문 음성 녹음 파일 등 개인 복습 자료도 수업 후 카톡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리는 온라인 수강생, 해외 접속 수강생 또한 예외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종로YBM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HSK응시료 100%지원 △새내기 대학생 20% 할인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 △중국어, 일본어 신규생 2만원 할인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강의의 8월반 개강은 8월 1일 월요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YBM종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