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3년 정규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 개설… 수강 특전 제공

김민주 / 2022-07-25 14:47:00

참된 [85차]-공무원수험신문-아이파경영-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세무회계 실무 교육 전문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3년 정규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은 오랜 실무 경험과 풍부한 수험 강의 노하우를 보유한 아이파 교수팀이 이끄는 커리큘럼으로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법 등 주요 3과목의 종합교육을 진행한다. 회계 세법 전반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으며 수료 후 종합반과의 연계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회계, 세법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 종합 교육을 중심으로 Pre특강 등 맞춤형 보충 강의가 제공되며 온라인 및 모바일 복습 강의 지원을 통해 최적의 교육 효과를 낼 수 있다. 재직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매주 주말 집중교육을 진행하는 것도 아이파경영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의 특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 수강생을 위해 중급회계(상)과 원가관리회계, 세법 1, 2의 교재를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인 사정에 맞추어 필요한 추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40시간 분량의 회계원리 강의 지원 및 토익 700 CLASS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재무세무 중급 종합반’은 9월 17일 개강해 12월 1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과정으로, 근로자를 위한 국민내일배움카드제를 통해 수강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재직자환급제 및 사업주 위탁 교육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므로 직무 경쟁력 강화를 희망하는 분들은 누구나 문의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