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을 역임한 부동산학 박사 윤정득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전문기획인강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경록의 부동산학 대학교수 130여 명이 만든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시험과목별 기본서와 출제예상문제집도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다.
경록이 수십년간 다듬어온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전문기획인강, 수험서는 온라인 부동산 공부 특화 교육 콘텐츠다. 합격에 필요한 알짜배기 내용만 담았고, 전문성과 정답률, 학습량, 학습내용,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했다. 또 부동산을 공부한 적 없는 초보자도 따라 하기만 하면 저절로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합격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단기에도 모든 범위를 수회 반복적으로 완성하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고, 학습 내용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다. 또 수험자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이 합리적이고, 온라인 부동산 학습 전문 콘텐츠이므로 PC뿐 아니라 각종 스마트기기로도 인강 수강과 교재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63세 초교 미졸업 합격자도 배출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