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는 ‘평생환급반’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안전하게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를 개발, 제작하지만 환급 혜택을 원하는 수험자의 니즈를 고려해 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수강생에게 IT학습센터 프로그램,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공경매 교육과정, 하버드 부동산 순환주기 투자전략 교육 콘텐츠를 수강 혜택으로 지원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전문기획인강을 무제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언제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만 하면 수강료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혜택을 지원한다. 무제한 수강 기간으로 안정적인 시험일정 대비가 가능한 데다 환급 혜택까지 더해 수강신청률이 높다는 게 경록의 설명이다.
경록 전문기획인강은 기본강좌, 총정리핵심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로 구성돼 있다. 시험 최적화 162시간 과정이므로 하루 3시간 배속수강 시 1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하다. 하루 4시간 수강 시 6~8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한 일반적인 900시간 과정 대신 선택하면 738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738시간은 전문기획인강 하루 3시간 배속수강으로 9회 추가 반복완성이 가능한 시간이다.
또한 뉴스를 보고 라디오를 듣듯 따라 보고 듣는 것만으로 특별한 암기 없이 자연스럽게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합격을 거둘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해 초보 수험자가 학습하기에도 알맞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스마트기기로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집필, 감수한 교재는 높은 전문성과 정답률을 갖춘 정통 수험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강 수강으로도 이해가 어려울 수 있는 부분을 삽화와 만화로 쉽게 설명했으며,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도입해 차별화돼 있다.
한편 경록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평생환급반도 운영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