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회원들의 학습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배출한 한 회원은 바쁜 직장 업무 때문에 출퇴근 길에 전문기획인강을 틈틈이 듣고 주말에 집중적으로 공부해 500시간 학습으로 1차, 2차 시험 단기합격에 성공했다. 시간이 없어 문제집을 보지 못했지만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시험일정을 준비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초교 미졸업 63세 회원은 쉬운 난이도의 문제도 반복적으로 꼼꼼히 보며 철저히 시험일정을 준비한 결과 자격증 취득을 달성했다. 그는 합격 인터뷰 영상을 통해 특히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천조 교수와 부동산학개론 윤정득 교수에 대해 호평했다.
73세 회원은 고령에서 비롯된 노안 때문에 교재를 거의 보지 못했지만 전문기획인강을 반복적으로 들어 합격했다. 우리말이 서툰 외국인 주부 회원은 기본서 위주의 공부와 문제집, 모의고사로 1차, 2차 시험을 나눠서 준비해 합격의 꿈을 이뤘다.
경록이 온라인 공부에 최적화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높다. 오늘부터 하루 3시간 전문기획인강 배속수강으로 2022년 시험일정을 무난하게 준비할 수 있다. 어려운 내용은 교재의 삽화, 만화를 보며 쉽게 이해하며 자동으로 숙지하는 게 가능하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누구나 따라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그 결과 경록 왕초보 합격자 10명 중 9.2명꼴로 1년 이내에 한 번에 합격했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최적화한 프로그램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