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노원학원이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심화이론반’을 선보였다.
지난 2일 개강한 ‘심화이론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전 범위를 연계, 통합하여 이론 과정을 완벽 정리할 수 있는 과정이다. 전 단계 기본이론에서 학습한 내용을 심화, 확장시키는 심층 이론강의로 랜드프로 교수진의 현장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심화이론반 오전반(10시~1시30분) 수업은 △월요일-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 △화요일-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 △수요일-중개사법 및 실무 한민우 교수 △목요일-민법 및 민특법 양민 교수 △금요일-부동산세법 강성규 교수 △토요일-부동산공시법 강승구 교수 강의로 구성됐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심화이론반 수강생을 위해 개인 전용 자습실, 사물함, 동영상 강의실, 스터디 그룹공간, 휴게시설을 완비했다. 이번 심화이론반 과정 역시 빔프로젝트를 활용한 입체적인 강의로 수험생의 흥미를 높인다. 상세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이론 비교, 정리를 통해 이론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선착순 10명 대상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는 17일(목) 오전11시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 진행했으며 당일 참석 등록자 특전으로 수강료 10만원 할인, 골드바 선착순 증정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학원 측은 이번 수강생들을 위해 기출문제 핵심특강을 준비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핵심특강에서는 중요한 핵심들을 짚어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합격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커리큘럼 경쟁력과 수험전략, 시험과목별 공부방법 노하우를 확인하는 자리로, 풍성한 당일 참석 등록자 특전을 제공해 참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본원은 앞으로도 초보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합격설명회를 기획해 시험준비 시작부터 합격까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