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랜드하나, 공인중개사 재수생합격반 평생교육바우처 교육비 지원

김민주 / 2022-02-25 09:01:00

참된 [124차] -공무원수험신문-평생교육바우처-25일 오전9시 예약송출 .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EBS공인중개사 교육 파트너, 공인중개사전문교육기업 랜드하나(대표 진창환)가 평생교육바우처 이용자들을 위한 “33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인강” 교육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최대 6과목을 바우처 지원 금액 35만 원에 결제할 수 있도록 바우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하나 관계자는 “올해부터 평생교육바우처 지원 대상자가 3만 명으로 지난해(1만 5천 명)의 두 배 가까이 늘었으며, 우수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교육비를 지원하는 기회도 제공될 전망”이라며 “평생교육바우처 사용 기관으로서 2022년 공인중개사 전원합격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평생교육바우처란 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평생교육과 관련한 교육비를 지원하는 복지정책 중 하나로 지원금액은 1인당 35만 원이며, 대상자가 본인의 교육수준, 여건 등에 따라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평생교육이용권’이다. 바우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어야 하며, 선정된 대상자는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 가능 기관에서 원하는 강좌를 결제하면 된다.

 

상대평가로 전환 될 예정인 공인중개사시험에 많은 수험생들이 비대면 인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복지 혜택인 바우처 교육으로 평생자격증인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로 공인중개사 공부를 망설이고 있다면, 랜드하나 공인중개사의 특화된 커리큘럼과 함께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되기 전에 시작하여, 쉽고 빠른 합격의 기회로 만들어보자.

 

랜드하나 공인중개사 바우처카드 전용상품의 특징

▲자부담비 없음

▲EBS공인중개사 교재 포함

▲EBS저자직강으로 강의

▲학습 대상(초시생VS재수생)에 따른 인강 선택 가능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는 업계 최초 유일로 공인중개사 재수생 전문 교재 발간을 시작으로 재수생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재수생전원합격반”을 개강하여 공인중개사재수생을 가장 잘 아는 교육기관으로 2022년 공인중개사 재수생 전문 교재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다.

 

부동산공법 장인 진창환 교수가 대표로 있는 랜드하나는 ‘빠른 심화이론 강의 과정’ 오픈으로 2022년 33회 공인중개사시험을 시작하고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랜드하나는 홈페이지 신규가입회원 대상으로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교재 제공과 기초강의 무료 제공 및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평생교육바우처 교육비 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