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짤공 챌린지’ 이벤트 실시, 재수생 주목

이선용 / 2022-02-23 10:44:00

학습.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생을 위해 2월 28일까지 ‘짤공 챌린지’를 실시하고 있다.

 

‘짤공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해 공인중개사시험에 불합격한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이론은 핵심만 간결하게, 쉬운 문제부터 실전문제까지 핵심 위주로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학습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짤공 챌린지’ 이벤트에서 참여자들은 수험표 또는 타사 구매내역을 캡처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인증파일을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들은 동차합격, 1차합격, 2차합격 등 합격목표를 신청할 수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획득에 실패한 재수생을 대상으로 '짤공 챌린지'를 실시하고 있다. 핵심만 집중 반복하고 합격과 불합격 관계 없이 환급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수강혜택으로 합격 또는 공부미션을 달성하면 환급되며, 2022년 불합격일 경우 수강기간이 1년 연장된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타사 교육과정과 비교해 약 70% 적은 300시간 가량의 효율적인 분량으로 공인중개사시험에 필요한 부분만 집중해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50대 직장인 합격자 양모씨는 “휴넷 15분 강의는 핵심만 정리되어 있어 시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공부해 합격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단기합격을 완성시켜주는 집중관리 시스템으로 핵심정리, 문제풀이와 모의고사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