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할인포인트 특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록 공식 홈페이지 무료 회원가입 시 최대 9만 할인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해 경록의 베스트셀러 온라인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추가 할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은 평생환급반,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이코노미합격반이 대표적이다. 평생환급반은 자격증 취득일까지 최신 전문기획인강을 수강할 수 있고 언제든 합격하기만 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시험 최종 합격일까지 최신 전문기획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1+1전과목합격반은 2022년뿐 아니라 2023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이코노미합격반은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까지 최신 전문기획인강을 수강하는 게 가능하다.
위 프로그램들은 시험 최적화 전문기획인강과 함께 교재를 제공한다. 더불어 임대관리사, 공경매 교육과정과 IT학습센터 프로그램, 하버드 부동산 교육 콘텐츠, 바로 활용하는 중건물건정보 가이드 등을 수강혜택으로 선사한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높은 정통 부동산 교육 콘텐츠다. 누구나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암기 없이 완성도 높은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시험과목별 핵심 내용을 반복학습하도록 유도한다. 또 시험에 최적화해 학습효율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외국인 육아맘 합격자도 배출한 바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