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2022년 1차 기본서, 오프라인 절찬리 판매

이선용 / 2021-12-30 10:30:00

참된 [273차] -공무원수험신문-경록-30일 오전10시30분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발간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1차 기본서 신간을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최근 2022년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 기본서 신간을 전국 서점에 배포했다. 온라인 구매 후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경록 수험서로 공부하기 원하는 사람, 온라인 구매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사람, 경록 교재 실물을 직접 보고 구입하기 원하는 사람 등을 위함이라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경록이 매년 발간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교재는 ‘1회독이 합격을 좌우한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한 번을 읽어도 여러 번 읽은 것과 같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또 수험자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교육한다.

 

인강 수강으로도 이해가 쉽지 않은 부분은 교수 코멘트와 익숙한 삽화를 통해 상세히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초보 수험자도 쉽게 읽으며 무리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경록 관계자는 “지금부터 매일 3시간씩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를 부담 없이 반복적으로 보면 내년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부동산 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하는 데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탈북인 합격자, 초교 미졸업 합격자 등 진귀한 기록을 세운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