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휴넷이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생을 위해 ‘짤공 챌린지’를 실시하고 있다.
MZ세대 응시생도 늘어나고 있다. 직장인, 주부, 대학생들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고용불안의 대안으로 여기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휴넷 공인중개사 ‘짤공 챌린지’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참여자들은 수험표 또는 타사 구매내역을 캡처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인증파일을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들은 동차 합격, 1차 합격, 2차 합격 등 합격목표를 신청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초보 응시생이나 재수생들은 전강의 15분, 맞춤 학습플랜 강의를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고 실력향상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족집게 특강 등 7단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2022년 합격 시 또는 공부미션 달성 시 환급되며, 2022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 1년이 연장된다”고 전했다.
휴넷은 12월 31일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사회초년생을 위한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7일 무료수강권이 지급되고 체험 후기를 남기면 전 강의 7일 무료체험을 실시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휴넷은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주부, 직장인을 위해 새해맞이 체험후기이벤트 ‘15분 있호랑?’을 실시하고 있다. ‘15분 있호랑?’은 공인중개사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참여자들은 2월 2일(수)까지 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7일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