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합격 환급 혜택 담은 ‘평생환급반’ 운영

이선용 / 2021-12-23 10:00:00

KakaoTalk_20211222_161653231.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평생환급반’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환급반은 언제든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한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전액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준다. 수강생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학습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된 혜택이다.

 

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입문 강좌(전 과목 오리엔테이션, 기초 이론 강좌, 부동산 용어 강좌), 기본 강좌(기본 이론 강좌, 출제 예상 문제 강좌, 적중 실전 모의고사 강좌), 총 정리 핵심 강좌, 특화 강좌(계산그래프 특강, 판례 특강)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본 이론 강좌는 보통 6~8개월 과정을 2배속 재생으로 1개월에 2회 이상 반복 완성할 수 있다. 핵심 이론 강좌는 시험과목별 핵심만 담은 인강으로, 1주에 수 회 반복 완성이 가능하다. 문제 풀이 강좌는 시험 내용을 문제로 익히고 문제 풀이 요령을 터득할 수 있다.

 

교재 총 16권도 증정한다. 2022년 기본서(1차, 2차) 6권, 출제 예상 문제집(1차, 2차) 6권, 5개년 기출문제(1차, 2차) 2권, 부록 2권으로, 130여 명의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제작에 참여했다.

 

IT 학습센터 프로그램, 임대관리사 과정 특전, 공경매 과정 특전, 알기 쉬운 하버드 콘텐츠 특전도 본 교육반이 지원하는 수강 혜택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는 자체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전문 기획 인강으로, 일반적인 900시간 과정과 달리 162시간 과정이므로 1개월에도 여러 번 반복완성이 가능하다. 교재 역시 시험에 최적화해 합격을 위한 골자만 집중적으로 설명한다. 초보 수험자도 경록 전문 기획 인강과 수험서를 통해 스스로 무난히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