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하루 1시간 학습...동차합격에 도전하는 직장인들

이선용 / 2021-12-21 12:42:00

학습.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하루 1시간 학습으로 2022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하는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전 강의는 핵심포인트 위주로 15분으로 제작되어 시간이 많지 않은 직장인, 주부 등에게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동차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핵심만 집중반복하고 객관식 시험에 특화된 300시간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과목별 핵심개념과 기본용어를 통해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 세법 등을 학습한다.

 

수강생들은 동차합격을 목표로 휴넷 공인중개사 학습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합격플랜을 설계하고 매일 1시간 학습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40대 직장인 홍모씨는 "직장에 다니면서 하루 4시간 이상 공부하는 건 어렵다고 생각했다. 휴넷에서는 15분씩 포인트만 찍어주고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공부하는 습관이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15일간 150만원의 상금게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에서 휴넷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15개의 객관식 OX문제가 출제되며, 참여자들은 매회 방문해 정답을 입력하면 게임을 종료할 수 있다. 15개의 문제를 모두 맞춘 1인에게는 75만원 현금이 지급되며, 5개 이상 문제를 맞춘 추첨 5명에게는 각 15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