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내년 공인중개사시험 응시생을 대상으로 12월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휴넷 공인중개사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15일간 150만원의 상금게임 이벤트가 실시되며,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참조해 실시 중이다. 이벤트에서는 휴넷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15개의 객관식 OX문제가 출제되며, 참여자들은 매회 방문해 정답을 입력할 수 있다.
관계자는 “15일 동안 15개의 문제를 모두 맞춘 1인에게는 75만원 현금이 지급되며, 5개 이상 문제를 맞춘 추첨 5명에게는 각 15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생을 위해 ‘짤공 챌린지’도 실시하고 있다.
‘짤공 챌린지’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참여자들은 수험표 또는 타사 구매내역을 캡처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인증파일을 등록하면 된다. 인증이 완료되면 짤공챌린지에 신청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수강혜택으로는 2022년 합격 시 또는 공부미션 달성 시 환급되며, 2022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 1년이 연장된다.
추가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주부를 위한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한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하며, 참여자들에게는 7일 무료수강권이 지급된다.
참여자들은 체험후기를 남기면 전 강의 7일 무료체험을 실시할 수 있으며, 휴넷에서는 1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휴넷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 시험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압축해 반복학습을 진행 중이다. 강좌는 단원이 끝날 때마다 포인트를 짚어주며 점검 문제, 확인 문제를 풀이하고 핵심요약 강의, 문제풀이 강의, 기출문제 풀이를 실시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