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 대비 공인중개사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휴넷 공인중개사에서는 내년 시험 준비에 돌입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2022년 합격이나 공부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2022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 1년을 연장해준다.
휴넷 관계자는 “환급패스 동차 과정은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을 실시하고 단기 합격에 특화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시험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압축해 반복학습으로 합격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기출, 모의고사 등 단계별 학습을 거치며 방대한 양을 공부해야 한다. 하지만 휴넷은 전체 과목 중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실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수강 기간은 2022년 시험일까지이며, 전 강의 15분, 이론서 단권화, 맞춤 학습플랜을 운영 중이다. 강의 구성은 기본이론, 핵심요약, 실력향상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등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회초년생,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15일간 150만 원의 상금게임 이벤트가 실시되며,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참조해 기획된 이벤트다.
휴넷 관계자는 “이벤트 정답은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다”라며 “수강생들이 참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